사회복지법인 춘강 장애인이 행복한 사회 - 춘강정신의 시작입니다.

춘강장애인근로센터 작업장 이전공사 공고

작성일
2021-05-20
작성자
운영자
조회
796
춘강장애인근로센터 제 2021- 3호
(G2B시스템전자입찰공고번호 20210523897-00호)

수 의 견 적 제 출 안 내 공 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춘강장애인근로센터 작업장 이전공사
  ○ 공사개요 : 작업장 철거 및 주변정리, 지하작업장 내부수선공사 1식
  ○ 설계금액 : 금153,535,000원 (기초금액 153,535,000원)
  ○ 기초금액 : 금153,535,000원 (추정가격 139,577,272원 + 부가세 13,957,728원)
                *천원미만 절사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50일

2. 입찰서 접수기간 : 2021. 5. 20.(목) 14:00 ∼ 2021. 5. 26(수) 14: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5. 26.(수) 15:00 춘강장애인근로센터 입찰집행관pc

4. 견적제출
  ○ 견적제출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동 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G2B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시설물유지관리업】 또는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을 필한 업체로서 제주특별자치도내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두고 당해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사후 정산
  ○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공사입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2020. 6. 10.)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사후 정산됩니다.
  ○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로,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국민건강보험료 -1,514,509원
국민연금보험료 -1,986,965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74,471원
퇴직공제부금비 -1,015,560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787,640원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기초금액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투찰(견적)한 자   중에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중 소액 수의계약 운영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투찰(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익일 12:00 토.일 제외)을 실시하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문자서비스외 별도 개별 연락치 않음.)

8. 견적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2조, 공사계약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나 법인 명칭, 대표자 이름(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 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 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과  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현장설명 및 입찰관련 서류 열람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반드시 사전 연락 후 방문 바랍니다.
  ○ 견적제출 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시방서등 설계서 및 기타 입찰집행 및 계약 관련한 서류는 춘강장애인근로센터 (담당: 사무국장 고승희 ☏702-7851)에서열람할 수 있습니다.

10. 전자계약체결
  ○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사회복지법인춘강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3일이내에 응답하여야 합니다.
  ○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착공계 제출시 첨부합니다.
  ○ 보완 서류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나라장터(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준수
  ○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http://www.jeju.go.kr)상의 “입찰공고”에서 열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사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사항
  ○ 본 공사는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근거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이며 착공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시에는 지역개발공채(대금청구액의 2.5%)를 소화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관계법령, 입찰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콜센터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은 춘강장애인근로센터 홈페이지(http://www.ckdwc.or.kr) 공지사항 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담당직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join/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audit.jeju.go.kr/contents/index.php?mid=0309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1.  5.  20.

                                               춘강장애인근로센터 원장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