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춘강 장애인이 행복한 사회 - 춘강정신의 시작입니다.

춘강장애인근로센터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춘강장애인근로센터

춘강장애인근로센터는 1989년에 제주도 내에서 최초로 설립되어 장애인들이 일자리 창출로 인한 삶의 질 향상은 물론, 직업 재활과정을 통하여 잠재능력을 개발·배양하여 전문직업인으로서 성장하여 나가고 있습니다.

장애인들의 직업 재활의 굳은 의지로 탄생하는 제품들은 오직 모든 분들의 격려와 찬사가 있었기에 시장경쟁에서 살아남을 수가 있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2002년도엔 전국 직업 재활시설로는 유일하게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장관 표창, 각종기능경기대회 우승 등 제품 품질의 우수성을 인증 받아왔습니다. 춘강장애인근로센터에서는 중증장애인들이 세탁업, 사무용지, 토너카트리지, 갈옷 및 침구류를 생산해내고 있습니다. 제품생산과정에서 모든 정성과 혼을 담아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자존을 지켜나가고 사회구성원으로서의 면모를 일신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격려와 찬사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고마운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장애인들이 직업재활능력을 더욱 배양하여 고용창출확대 및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여 자립기반의 기틀을 만들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여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더불어 사는 마음으로 저희 제품을 많이 애용하여 주시고 잘못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충고와 채찍질을 하여 주시면 보완 발전시켜 유망 직업 재활시설로 성장, 발전하여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춘강장애인근로센터 원장 이규봉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닫기